notice

event_view
천하제일삼국지 서비스 종료 안내
등록일 : 2018.02.01

안녕하세요
그린볼트 입니다.

그 동안 천하제일삼국지를 플레이해 주신 고객님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린볼트에서 서비스가 되고 있던 천하제일삼국지가
2018년 2월 28일(수) 부로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결정 되었습니다.

그동안 천하제일삼국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아래 사항을 확인하시어 종료 일자와
환불에 대한 내용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 서비스 종료 일정

1. 서비스종료 예정일: 2018년 02월 28일(수)
2. 신규 캐릭터 생성 및 황금구매 종료: 2018년 02월 01일(목)
3. 홈페이지 서비스 종료 : 2018년 03월 16일(금)


※ 서비스 종료 후에는 천하제일삼국지 게임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원하시는 자료가 있는 경우 사전에 다른 저장 매체로 이동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일정


1. 환불 대상: 2017년 1월31일 ~ 2018년1월31일까지 최근 1년이내 황금구매이력이 존재하는 회원님
2. 환불 내용: 직접 충전한 캐쉬를 통해 구매한 황금 중 잔여 황금 전체
3. 접수 기간 : 2018년 02월 01일 ~ 03월 02일 까지

4. 환불 신청 : 2018년 03월 02일 까지 1:1문의를 통해 접수
5. 환불 진행 : 2018년 03월 09일 이후 각 채널링별 캐쉬로 순차적 환급
6. 접수 방법 : 1:1문의하기를 통한 접수


※ 환불 진행은 접수된 1:1 문의를 통해 데이터 확인 후 일괄적으로 지급됩니다.
※ 황금으로 구매한 2차 유료 아이템(기간제 or 소비성 아이템)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게임 내에서 획득한 재화는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천하제일삼국지를 사랑해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그린볼트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게임 및 컨텐츠를 가지고 찾아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알림] 볼트 캐시 충전 금액의 20% 포인트 지급 안내 2018.01.29
다음글 [알림] 설 연휴 고객센터 휴무 안내 2018.02.14